극한의 어려움 속에서 삶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한 여성의 이야기 - 와일드

태그: 영화리뷰, 와일드, 리즈 위더스푼

와일드 - 영화리뷰
STILLCUT

이 영화를 보고 지난주에 불과 5시간 트래킹하고 힘들어 했던 내 자신을 창피하게 만들었던 영화 '와일드'는 가장 힘든 삶을 살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합니다.

사랑하는 엄마의 죽음으로 인해 삶을 포기하고 마약과 섹스에 빠져 있던 여주인공 어느 날 멕시코에서 캐나다까지 이어지는 태평양 종단 일주를 계획하고 떠난다.
살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어 떠났던 여행이었지만 주인공은 여행하면서 경험했던 극한의 어려움 속에서 다시 살고자 하는 마음이 점차 생겨나게 된다.






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사람들 중에는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힘들어 삶을 포기하고 싶어지는 순간이 있을 것이다.
너무 힘들어 인생을 끝내고 싶은 순간이 온다면 영화 '와일드'에서의 주인공처럼 극한의 경험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, 그 것을 터닝포인트로 삼아 새로운 인생을 살기 바란다.


아래 영상은 일본의 공익광고인데, 지치고 힘든 삶을 살고 이들에게 힘이 되어 줄 영상인 것 같아 함께 공유합니다.
우리의 인생에서 정말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은 후반전에 있음을 잊지 마시길...



여주인공인 리즈 위더스푼은 '금발이 너무해'라는 영화를 통해서 많이 알려진 여배우로 그 당시 발랄한 여대생 모습이 영화 보는 중간 중간에 떠오르더군요.
시간이 된다면 이 영화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^^

STILLCUT




 와일드

댓글